A/S 신청 절차

하단의 무상 A/S 신청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채널 '켈티코리아'를 통해 신청합니다. 
신청시에는 1년 이내 구매한 켈티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된 상품이라는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 
AS 상품의 발송 비용은 소비자가, 수선 후 발송 비용은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
■ 무상 AS 이용 방법 ■

■ 켈티 AS 관련 문의 ■

카카오톡 '켈티코리아'

사진 이미지를 확인해야 하는 A/S 상담의 특성과 상담의 용이성 측면에서 전화연결 보다는 카카오톡을 우선시 합니다. 

■ 유상 AS 이용 방법 ■

하기의 조건인 경우에는, 무상 AS가 불가하므로 직접 켈티 제휴 AS센터를 통해 수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 
   · 직구, 병행 등을 통해 구입한 상품
   · 과거 수입사를 통해 유통된 상품
   · 켈티코리아를 통해 유통한 상품이나 구매 후 1년 경과 상품
모든 택배비용은 신청하시는 분의 부담이며, AS비용에 포함하여 청구합니다. 

마운틴준
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231-8 1층 
02-2272-8945

■ 켈티 AS 제휴 센터 ■

A/S 신청게시판